본문 바로가기

Before May.5th.19(In Korea)/미국이야기

미국에서 사업 시작하기 전 알아야 할 사항 주의사항

반응형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흥미로운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요구사항과 비용은 설립하려는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계와 고려 사항입니다:

1. 연구 및 계획
- 당신이 시작하고자 하는 사업의 유형을 파악하고 미국 시장에서 그것의 실행 가능성을 결정하세요.
- 목표 고객, 경쟁업체 및 잠재적 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 목표, 전략 및 재무 예측을 요약한 포괄적인 비즈니스 계획을 개발합니다.



2. 법적 구조
- 단독 소유권, 파트너십, 유한 책임 회사(LLC) 또는 회사와 같은 비즈니스에 대한 법적 구조를 선택합니다. 각 구조에는 고유한 법적 및 세금 관련 사항이 있습니다.
- 해당 주 당국에 사업체를 등록합니다. 주별로 요구사항이 다르니 구체적인 규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를 작성해주세요.

3. 금융 및 투자
- 시작 비용을 추정하고 예산을 작성합니다. 비용에는 등록비, 허가 및 라이센스, 사무실 공간, 장비, 재고, 마케팅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개인 저축, 대출, 벤처 캐피털 또는 크라우드 펀딩과 같은 자금 조달 옵션을 탐색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구하거나 정부 보조금이나 인센티브를 신청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과세 및 회계
- 비즈니스에 적용되는 세금 의무 및 규정을 이해합니다. 자격을 갖춘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여 연방, 주 및 지방 세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 수입, 지출, 재무 기록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는 회계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 라이센스 및 허가
- 특정 산업 및 지역에 필요한 라이센스 및 허가를 결정합니다. 사업체마다 연방, 주 및 지역 차원에서 라이센스 요구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6. 직원 채용
-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라면 최저임금, 복리후생비, 근로시간, 안전요건 등 고용법과 규정을 숙지해야 합니다.
- IRS(Internal Revenue Service)로부터 고용주 식별 번호(EIN)를 받아 급여 및 과세를 용이하게 합니다.

7. 보험
- 잠재적인 위험과 부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비즈니스에 대한 보험 적용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일반적인 보험 유형에는 일반 책임, 전문 책임, 재산 보험 및 근로자 보상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투자는 비즈니스의 특성과 규모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용은 소규모 온라인 벤처 기업의 경우 몇 천 달러에서 대규모 운영의 경우 몇 백만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철저한 조사와 미국의 비즈니스 규정에 경험이 있는 전문가와의 컨설팅을 통해 귀사의 특정 비즈니스에 대한 보다 정확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