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fore May.5th.19(In Korea)/건강,다이어트,운동,허벌라이프

안마의자 바디프렌드 후기 구매후기 사용법 효능 레지나 저렴하게 구입하게 렌탈 리스 리퍼제품

반응형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다. 토요일엔 야구동호회를 하고 야구를 잘하고자 헬스를 시작했다. 어깨운동과 팔운동 그리고 코어. 그러다보니 근육이 땡기고 뭉치는 일이 다반사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안마를 받곤 했다. 출혈이 좀 크긴했지만 안마는 나의 행복과 매우매우 깊이 연결되어 있는 취미같은 것이였다. 

한가로운 주말 티비를 보는 중 채널을 돌리며 지루하던 찰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홈쇼핑판매를 하고 있었다. 38개월 리스! 매달 약 10만원의 렌탈료....38개월뒤에는 내것이 되는...매우 좋은 조건이였다. 

그래서 전화를 들고 접수를 마친 후, 왕십리 지점에 직접 가서 이용해봤다. 워 겁나 시원...

그 자리에서 바료 계약! 을 하려고 하였으나, 뭔가 더 싸게 살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불현듯 스쳤다.

집으로 와서 인터넷 폭풍검색을 했다. 그!런!데!

리퍼제품이라는 엄청난 상품을 NS홈쇼핑에서 인터넷으로 팔고 있었다. 리스로 하면 380여만원, 리퍼제품 220여만원!! 그것도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가능!!!! 

매달 10만원 22개월(리퍼제품) VS 38개월(리스제품)

나는야 현명한 소비자. 리퍼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다. 상품평의 대부분은 '완전새제품! 배송완전빠름!' 으로 나와있었다. 그래서 바로 주문했다. 그리고 1주일 뒤에 배송이 왔다. 




안마의자의 효능은 혈액순환에 좋다는 것이다. 물론 근육통 완화효과는 기본이고! 특히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중 무중력체험 버튼이 있는데, 이거 하고 몇분있으면 잠이 솔솔온다. 온열기능도 있어 아주 좋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리퍼제품(NS홈쇼핑) 강추한다!!!!

거의 새제품이 아니라 그냥 새제품이다. 배송기사님에게도 물어보니 이건 그냥 새제품이란다. ㅎㅎㅎ

현명한 소비자가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