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fore May.5th.19(In Korea)/건강,다이어트,운동,허벌라이프

남자 허벌라이프 체험기 건강한 다이어트

반응형

새해 목표 중 항상 1등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다이어트 이다.

회사 입사 전 70kg 에서 입하 1년만에 82kg 까지 쪘었다.

옷도 안맞고, 무엇보다 계단 오르내릴때 숨이 찬다 TT

그래서 시작한 본격 다이어트!

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폭풍 인터넷 검색을 통해 허벌라이프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국에서도 한번 유행이 크게 왔었다고 한다. 난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아파트 상가에 메시형님이 shake shake 하고 광고했던 희한한 광고판만 기억이 난다. ㅎㅎㅎ



항상 운동을 기본적으로 해왔었고 운동으로 충분히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믿었기에, 운동만 열심히 하자 라고 했는데, 결국엔 허벌라이프를 구매했다.

내가 허벌라이프를 구매한 이유와 얻고자 하는 효과는 두가지이다.

1. 당연히 다이어트!

2. 식사대용 (밥하기 귀찮아서!)


위와 같은 이유로 큰 고민하지 않고 아는 분 통해서 허벌라이프에 가입한 후 허벌라이프 사이트를 통해 구입을 완료하였다.


한 3일정도 후에 도착을 했다. 나는 발포용 비타민 까지 구매했다. 라임맛이었는데, 운동 후에 물에 타서 시원하게 한잔씩 마셨다.


쉐이크만 먹으면 정말 드럽게 맛이없다.

그래서, 준비한 키위 바나나 그리고 견과류!


이것을들 같이 믹서기에 넣고 갈아먹는다.

믹서기는 인터넷에서 3만원이면 소형 믹서기를 살수 있는데, 간단한 사용법으로 활용가치가 높아서 지금도 잘 쓰고 있다.

 

이렇게 두달을 아침과 저녁에 먹어주고 운동을 유산소 위주로 40분씩 했었다. 걷기 6.5 km 속도에 맞추어 속보로만 40분!

현재 몸무게 81키로에서 72키로! 허리사이즈 33인치에서 32인치! 다이어트에 완전성공! 


한줄 평

스트레스 받지 않고 몸에 큰 무리없이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활용! 이 두가지 면에서 허벌라이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