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fore May.5th.19(In Korea)/미국 생활 정보 (법률, 생활지식, 비지니스)

해외에서 메이저리그(MLB) 류현진, 추신수, 강정호, 최지만, 그리고 손흥민 중계 시청하기 (라이브/생중계/레딧/reddit)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로라왕 입니다.

저는 한국에 있을때 부터 야구를 무척 좋아했습니다. 동호회에서 유격수를 맡고, 3번을 쳤었죠. 류현진 중계는 빠지지 않고 시청하기도 했구요. 2년전에는 아리조나에서 매년 열리는 Cactus League(아리조나에서 훈련을 하는 팀들끼리 하는 연습경기리그) 관람 중 류현진이 아리조나 아시아나 마켓 근방에 나타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2회까지만 보고 달려가서 사진을 찍었던 적도 있을 정도구요. 작년에는 다저스 스타디움 직관도 했더랍니다. ㅎ

< 작년 캑터스리그 추신수의 텍사스레인저스와 류현진의 다저스 경기>

한국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실시간 중계를 봤었는데, 미국에서는 막혀있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수소문한 결과 '레딧'(Reddit)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했습니다. 레딧은 원래 사용자간의 정보 교환을 위한 플랫폼 같은 건데요, 여기서 검색어에 MLB streams를 치면 여러 글들이 있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중계를 실시간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그것도 초고화질로요~ 물론 한국어 중계는 아니고, 영어중계입니다.

 지금까지 2번정도 레딧을 통해 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티비만 틀면 스포츠 중계쯤은 계속 나올줄 알았는데, 스포츠는 특히 유료방송이 많더군요.

레딧을 잘 활용해보셔요~

반응형